대한노인회청주시상당서원구지회(지회장 권영주)는 2018년 11월 20일(화) 오전 11:20, 지
회 3층 회의실에서 2018년 제39기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하였다.
이 날 행사에는 청주시장님을 대신하여 노인장애인과장최명숙, 더불어민주당 상당지역위
원장 정정순, 자유한국당 서원구지역 위원장 최현호 의원을 비롯한 지회 임원 및 분회장이
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으며 정우택 , 오제세 국회의원님은 축전을 보내 어르신들의 노
인대학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셨다.
졸업식은 117명의 영광스런 졸업장 수여와, 이민신님,신창식님,홍성창님에게 공로상은 고
령에도 불구하고 면학의 불을 태우신 한회(86세)님, 김인숙(87세)님에게 면학상을 수여했
다. 이어 민영룡 노인대학장의 식사로 노인대학은 어르신들의 평생교육의 기회로 제공하
여 배움과 여가 선용의 장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며 1년동안 함께해주신 졸업생 여러분들과
같이 졸업의 기쁨을 함께한다는 축하의 말을 전했다.
한편 권영주지회장의 격려사로 만족스럽지 못한 교육 여건속에서도 면학에 열중하여 빛나
는 졸업의 기쁨을 누리신 117명의 졸업생들과 함께 참석한 친지 가족 여려분들에게 진심어
린 축하를 보냈다. 한편 "1년동안 훌륭한 강사들에게 배운 지식을 주변분들과 같이 공유하
여 노인대학의 학습효과를 높여주시고 나아가 건강하고 보람된 노후생활을 영위토록 평생
교육의 장을 만들는데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