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사)대한노인회 청주시흥덕청원구지회(회장이병생) 은 2018년 11월 01일 (목) 11:00~12:00
지회 2층 강당에서 지회장과 사무국장 시·군·구를 비롯하여 12개 기관 14명이 참석한 가운데
하반기 「경로당활성화운영위원회」를 개최하였다.
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신규 운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위원장을 맡은 건강보험공
단 (박00)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각 기관의 프로그램 중복을 방지하기 위하여 프로
그램에 관한 정보교환 및 유관기관에서의 인적·물적 자원분배 시 경로당 실태 및 욕구조사
를 통하여 골고루 분배되도록 하며, 노인복지향상을 위한 경로당활성화 사업 전반에 관한
협의가 이루어졌다.
또한 청주시흥덕청원구지회 지회장(이병생)은 각 기관에서 경로당활성화를 위한 정보와
경로당 회원증가 및 더욱 많은 어르신들이 경로당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대안을 찾고
공유하며 앞으로 운영위원회가 활성화되도록 협조를 당부하였다.